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
인터넷 상담은 1: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.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
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.
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.
※ 주의 :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,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
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(국번 없이 1372)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식료품·기호품

193387 현재페이지 : 1
상담현황 조회 리스트
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
1 금융 기타금융 이용권 유효기간 경과 환불 거절 2024.05.07
2 의류·섬유신변용품 신발 발란 사이트에서 구매후, 상세페이지와 다른 제품이 왔지만 정품이라며 반품비를 고객... 2024.05.07
3 운수·보관·관리서비스 여객운송서비스 좌석환불 불가 2024.05.07
4 차량·승용물 승용자동차 차량 인도전 환불요청입니다. 2024.05.07
5 교육서비스 방문·통신교육서비스 이용약관에 없는 부당한 이용 제한했음에도 환불 처리 안 함. 2024.05.07
6 운수·보관·관리서비스 여객운송서비스 항공사지연으로안한 피해구제에대하여 2024.05.07
7 문화·오락서비스 여행 사용하지 못한 입장권 환불 받고싶습니다. 2024.05.07
8 문화·오락서비스 숙박시설 펜션 허위 기재 신고 2024.05.07
9 정보통신기기 컴퓨터·주변기기·소프트웨어 하이엔드 컴퓨터 쿨러팬 조립 서비스 불만 사항 접수 2024.05.07
10 차량·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KB캐피탈 장기렌터카 과도한 비용 청구. 2024.05.07